반응형

문상신공으로 현명하고 저렴하게 온라인쇼핑 하기!

반응형


 문상신공 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문상 신공은 컬처랜드의 상품권을 현금으로 저렴(?) 하게 구매 후 상품권을 쇼핑몰 포인트로 돌려서 쇼핑몰 포인트로 구매를 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컴퓨터를 사면서 어떻게 하면 싸게 살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문상신공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문상신공!!

컬처랜드의 아이디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다는 것!! 월 충전 한도포인트 전환 한도가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많이 할 수가 없어요 딱 30만 원이 적당합니다.

저가 어떻게 썼는지 보면서 설명을 해드릴게요~ 문화상품권 최저가를 검색합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에서 문화상품권 10만 원을 검색을 합니다.

최저가는 9만 2천 원입니다 마음에 드시는 곳에 가셔서 결제를 합니다. 현금결제만 되니까 꼭 참고하세요~!


예를 들어 옥션에 들어가면 이렇게 8%의 할인은 합니다 간혹 티몬에서 91,500원에 할인을 할 때도 있어요.






컬처랜드에서 문화상품권을 등록합니다. 사용을 했으니 번호 오픈합니다 ㅎㅎㅎ


이렇게 충전을 합니다.


충전 내역을 볼 수가 있죠.


저가 구입을 한 은 그래픽 카드와 CPU입니다. 컴알못이 혼자 조립을 했죠!! 후훗! 조립 성공!! 컴 조립 글은 차후에 올릴 예정입니다. (역시 유튜브 짱짱!!) 그리고 G9에서 상품구해를 한  이유는 G9가 제일 저렴했고요 그리고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G9에서 상품구매를 했습니다.



"스마일카드 첫 결제 혜택" 하지 마세요.! 카드 만들어야 해요. ㅠㅠ

저는 스마일 클럽이라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에이~! 스마일 클럽이라서 할인 많이 받았구먼~!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첫구매 이거나 웰컴 쿠폰이라고 해서 할인을 해줍니다.ㅎㅎ 1개월간 구매 이력이 없으면 웰컴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2만 원을 할인을 했답니다.ㅎㅎ 스마일 클럽을 사용하니까 1년에 3만 5천 원을 내는 혜택이지만 3만 5천 원보다 더 많은 이득을 준답니다.ㅎㅎ 스마일 클럽 강추해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컬처랜드의 포인트를 스마일 캐시로 전환을 해볼게요!


컬처랜드와 쇼핑몰 아이디가 본인이면 자동으로 동기화가 되더군요




보유한 포인트를 싹 전환해주시고요~


이제 모든 포인트를 스마일 케쉬로 전환이 되었습니다



모두 사용을 하시게 되면


결제 금액은 나머지 금액이 되는 것이죠! ㅎㅎ


이렇게 해서 저는 기존의 최저가(G9) 가격에서 쿠폰을 사용해서 2만 원 할인에 30만 원의 문상 신공으로 2만 4천 원을 총 4만 4천 원의 돈을 세이브했습니다. 생각 보다 많이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와 다른 방법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많으니까요 ㅎㅎ 저의 글이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