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분가득_머금은_순행클렌징폼❤️ (부제: Sulwhasoo )

반응형


수분 가득 촉촉 탱탱_
“순행클렌징폼”
화장품 계 레전드_
설. 화. 수.
네,,, 제가 써 보았습니다 :)
솔직 후기 남겨보아요 +__+ 후훗


20대 초반에는 설화수는 저에게 전혀_ 관심 없었던_
아줌마 들이나 쓰는 특유에 향이 싫다고 생각 했던_
고급 화장품이며 범접할 수 없는 무언가가 느껴지곤 했었는데,,

30대 후반이 되니,, 알겠네요,,
설화수에 진가를,,~~
공부도 때가 있듯이,, 설화수 라인은 저한테 지금 딱 맞는 거 같아요~

설화수는 끊임 없는 발전으로 젊은 모델들을 앞세워 설리~( 설린크림 ) 지금은 대표 얼굴 송혜교님으로 고급스러움을 자아 내고 있어요~**

그 중에서는 이번에 제가 써본 건 클렌징 폼으로 아침 저녁 세안시 이용 하였습니다



백화점에서 받아 올 때 부터 위엄을 자랑 하더니,,ㅎㅎ
꺼내서 보니 ㅋㅋ 더 고급스러움 >_<
왠지 이거 쓰면 송혜교님 발 뒷꿈치라도ㅠㅠ 혹은 피부결이라도 따라 갈 수 있을 것 같은 실날 같은 희망이 생겨_
아줌마는 뿜뿜 기분이 좋아요 :)

에센스랑 설린크림등은 써 보았는데,, 클렌징 폼은 처음인지라 우선 세정력 테스트 들어가 봅니다 _!


손등에 이번에 새로나온 마몽드 천만틴트로 굵직 하게
적어봅니다 팩트 ㅡ한글로 ~ 설. 화. 수 _! ㅋㅋㅋ

(참고로 마몽드 틴트는 착색이 예쁘게 남아요~ 그만큼 강하다는 말도 되니,,순행클렌징폼은 클렌징을 잘 해줄지 기대 됩니다)


한두세번 펌핑을 해주니 듬뿍 나옵니다 새거라서 끌어올리느라 몇번 펌핑 했어요 (처음 사용 이후 지금은 사용 해봤을때 살짝만 눌러줘도 잘 나와서 누를때 힘 조절해서 양 조절을 같이 해서 사용 합니다_!)


넓게 도포 해주었어요~ 그리고 문질 문질 해줘야겠죠?!


성격 급한 저,, 문질 후 후다닥 씻어봤어요 그래서 물기와 아직 착색으로 남은 설화수 글귀가 보입니다 ㅠㅁ ㅜ


다시 한번 더 문질 문질 ㅋㅋㅋ 이번엔 두번째 에요 양은 이번 건 처음보다 작게 한번 펌핑 했습니다 !!


성격 급한 나님 _ 또 후다닥 물로 씻어보니 ㅋㅋ 어떤가요??

대박 입니다 ㅋㅋ 두번만에 립&리무버를 따로 쓰지 않아도 두번만에 이렇게 말끔 해 집니다 _!

그렇다고 당김이 있는 것도 아니고
이름 그대로
순행 클렌징 폼 입니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깔끔히 없애고 피부의 촉촉함은 유지시켜주는 마일드 리퀴드 클렌징폼 이라고 하더니,,,ㅎㅎㅎ

설화수의 독자적인 수분 클렌징 포뮬러 순행청은수가 세안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당김 없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엽과 산약 추출물이 함유 되어 피부를 곱고 정결하게 가꾸어 준다고 하네요~**

사용법에는 아침 저녁 세안시 손바닥에 2회 정도 펌핑하여 물과 함께 충분히 거품을 만들어 얼굴에 마사지 하듯이 클렌징 한 후 미온수로 여러번 헹궈 내라고 하는 데요,,

계속 사용 해 본 결과 화장을 했을 시 에는 전 2차 세안으로 사용 중이고 화장을 안했을 시는 1차 세안 제품으로
사용 중 입니다_ (거진 매일 아침 저녁1차로 사용 중 이에요~ 아기 엄마가 되니 화장은 나갈때만 하네요 ㅠㅠ 원래는,,, 매일 ㅡㅡ화장하는 화장 덕후 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1회 펌핑만으로도 충분한 거품과 세안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_!

향기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롤링이 되며 거품 또한 잘 나는 편 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아침이든 저녁이든 사용 후 얼굴 당김이 전혀 없습니다_!!

지.복.합성 수분부족형 민감형 피부인 저로써는 굉장히 만족하며 지금 쓰고 있는 타사 폼클렌징 ( 요 제품은 착한성분만으로 화장품 만들기로 유명한 곳인데,,) 보다 순행클렌징폼을 더 손길이 갑니다,, 그만큼 순하다는 거죠~^^

결론 총평
❤️❤️❤️
설화수_순행클렌징폼
(마일드 리퀴드 클렌징폼)
용량 200ml
정가 37000
용기 불투명한 용기 내용물이 보임(사용량 알 수 있음)
제형 부드러움
사용기간 일주일 넘음 ( 계속 사용 할 예정)
트러블 전혀나지 않음
사용 후 속 당김이 느껴지거나
세안 후 세정이 덜 되었거나 하지 않음

팩트 ㅡ 이름 값 하는 브랜드 파워_ 안에 좋은 성분으로
순하고 순하게 만들었으며_ 그 값어치를 한다_!!





​[본 포스팅은 위 ‘제품’을 소개하면서 (주) 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진행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