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멀티커넥터로 액상분유 쉽게 먹이는 꿀팁!(젖병 젠더)

반응형

 액상분유를 쉽게 먹이고 싶은데 머릿속에만 있는 그 물건이 실제로 존재하다니! 그 이름은!!!!

 그로미미 멀티커넥터!!

이 아이의 이름이 멀티커넥터라니! 나는 왜 찾지 못했는가!!

찾았던 단어는 젖병 링, 어댑터, 아답터, 캡, 뚜껑, 부속품, 젠더, 니플, 커넥터였습니다. 그래서 찾은 이름은 커넥터!!


커넥터 하니까 그로미미의 멀티커넥터가 있더군요!! 당장 구매!! 2개 구매했습니다. 딱 저가 생각했던 모습이더군요!! 

곧 있으면 가족여행을 가는데 분유통을 여행지에 가져가기에는 신경 쓸 일이 많을 거 같아서 간단하게 액상 분유를 먹이면 좋은 데라고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액상분유에서 나오는 젖꼭지를 거부하는 딸! ㅠㅠ 더블하트에 부어서 먹이니까 액상 분유는 먹더군요 아이엠마더 기본 젖꼭지 말고 다른 것을 찾다가 그로미미를 알게 됐습니다.





지금 사진은 더블하트 젖꼭지입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유축기 세트의 스펙트라 젖꼭지 그리고 유피스 젖꼭지가 있어서 호환이 가능함을  확인해봤어요 . 그런데 3개는 항상 호환이 됐었어요.ㅎㅎ 지금은 여러 가지 젖병을 쓰지 않고 더블하트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먹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개수는 딱 2개가 적당한 것 같고요 외출용으로 구입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인 거 같습니다. 집에서는 분유가 현명한 선택이고요. 비상용이나 외출할 때는 액상분유에 멀티커넥터 조합이면 편합니다.


이 글이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