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국 현지 보다 맛있는 파타이전문점 마이타이!

반응형

  태국 현지보다 더 맛있는  마이타이!

 

3번째 태국에 여행 가기 전에 한국 팟타이는 무슨 맛있다? 하며 갔던 음식점이 생각보다 맛있는 식당!

여행 갔다가 와서 이 글을 적으니 새삼 한국의 마이타이가 더 맛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태국에서 먹은 음식점은

 파타야-터미널 21(푸드코트), 두짓타니 호텔 조식(파타야),방콕-아시아티크(더디쉬),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조식&디너(방콕)

물론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맛이기도 했지만 현지에서 먹은 팟타이보다 맛있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부산 롯데 본점에 있는 식당가에서 먹었습니다. 외식계 의대부 석천형 음식 생각보다 맛있는데요?

괸히 현지에서 먹힐까 태국 편에서 대박 난 것이 아녔습니다. 하하하하~

 

물을 마시면서 진동벨을 기다리며 두리번두리번 사진을 찍으면서~~ 기다렸습니다~ ㅎ

비주얼 장난 없죠?ㅎㅎㅎ 태국 현지 맛보다 맛있더군요 ㅎㅎ 고슬고슬 밥알과 계란의 조화~ 그리고 새우~ ㅎㅎ

취양에 따라서 레몬과 고춧가루를 부수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먹다가 중간에 뿌렸는데 처음 부러 뿌릴걸 생각이 들더군요~ㅎㅎ

 

 

참고로 아래 사진은 방콕 아시아티크의 더 디쉬의 팟타이입니다.

2019/05/08 - [일상/식당] - 태국 방콕 아시아티크 식당 더 디쉬 (The Dishes)

불러오는 중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