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 광복 편대장 영화식당 할인 행사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서네 가족 연서 아빠입니다~

요즘 문화센터를 자주 다니면서 롯데 광복점에서의 점심이 잦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행사 기간이라서 먹어본 푸드코트의 메뉴는!!

 

편대장 영화식당

 롯데 광복 편대장 영화식당에서 할인행사 중입니다!

 

할인 행사할 때 맛보셔요~ 그리고 다음에도 먹을지 고민해보세요~

 

편대장 영화식당

 

편대장 영화식당 할인행사

2천 원 할인입니다!!! 하하하하하!!! 조금 더 할인하시지. ㅠ

 

편대장 영화식당 메뉴표

 

주문은 04번 불고기 낙지 비빔밥과 08번 소고기국밥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편대장 영화식당 음식사진

주문 후 차돌 된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ㅠㅠ 차돌 된장을 시킬걸 후회했죠~ ㅠㅠ

소고기국밥보다는 차돌 된장을 더 좋아하는데요 난독증 때문에 못 봄. ㅠ

 

편대장 영화식당 메뉴

 

불고기낙지비빔밥

불고기 낙지 비빔밥이 나오면 이렇게 나옵니다.

불고기 낙지 비빔밥

음식 필터 없이 쌩얼로 찍었습니다. ㅎㅎ

 

불고기 낙지 비빔밥

 

불고기 낙지 비빔밥

먹음직스럽죠? 지금 글을 적고 있는데요 ㅎㅎ 군침이~ ㅎㅎ

 

불고기 비빔밥 간이 조금 짜요 ㅠㅠ 그래서 밥을 반공기 더 넣었어요 그랬더니 간이 맞았어요. ㅎㅎ

 

할인 행사할 때 기회로 삼아~ 드셔 보세요~ ㅎㅎ 할인 행사하지 않아도 추천할만한 음식입니다.ㅎ

 

 

소고기국밥

소고기 국밥입니다~ 

불고기 낙지 비빔밥 과는 반찬이 조금 차이가 있군요~

 

소고기국밥

고기 덩어리가 보이시나요?? 깜짝 놀랐어요~ 고기 크기가 무슨~ ㅎㅎ

소고기국밥

시원하고 얼큰하니다~ ㅎㅎ

소고기국밥

소고기 국밥도 역시나 짜요. ㅠㅠ 하... 밥을 말아서 먹는 국밥이라서 그런가? 좀 많이 짰습니다.

 

뜨거운 물을 3컵 넣었어요  뜨거운 물 3컵 정도 넣으니까 쪼금 괜찮아졌죠.ㅎㅎㅎ

 

그래도 안 돼서 밥을 말았는데요 ㅎㅎㅎ 그나마 괜찮아졌어요

 

소고기 국밥 ㅎㅎㅎ이건뭐 소태였어요 ㅎㅎㅎㅎㅎ 다음에는 음... 먹을 의향이 없습니다 ㅎㅎㅎ

 

짜지만 않는다면 고려해볼 만 하지만 그래도 싫습니다 ㅎㅎㅎㅎㅎ

 

9,500원 지불하고 소금물은 먹기 싫거든요 ㅎㅎㅎ

 

저의 밥(반공기)은 불고기 낙지 비빔밥에 비볐거든요 ㅎㅎ

 

그래서 추가를 했지요~ ㅎㅎ 추가비 1,000원 ㅎㅎㅎ

 

절때 삐진 것 아닙니다 ㅎㅎㅎ음식이 전반적으로 짰어요 ㅎㅎ 

 

이상 롯데 광복 지하 1층 푸드코트 편대장 영화식당의 불고기 낙지 비빔밥과 소고기국밥 후기였습니다.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