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안녕하세요~

반응형

:) 안녕하세요

부제) 연서 엄마 윤입니다 ^__^

 

부산 아줌마_ 그러나 젊어 보이고 싶은 엄마이자_

한 남자의 여자_

윤입니다~ㅋㅋㅋ짝짝짝( 혼자 자축 >_<푸힝)

 

올해 방년 37살,, 허허 어느덧 6월이니,, 

반년 뒤면,, 푸핫38살 이네요...

그러나 마음만큼은? 28살? 꽃띠 ㅎㅎㅎ

돼지띠라는 건 함정?? 

횡설수설 전형적인 B형 여자 윤입니다_

 

별거 없는 소소한 하루를 쓰는 남정네를 보며

오호라~ 재미나 보임? 쉬워 보임?ㅋㅋ

라며 발을 살포시 걸어 볼까 하는데_

어떻실는지?ㅋㅋ

어찌 보면 아주 볼 거 없는 이야기들,,,

또 어찌 보면 누군가에 심장을 아주 쪼금이나마

심쿵하게 울릴 이야기들도 있을 법한 ,,

저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_

(물론 일상다반사예요,, 왜냐,, 전업 주부니깐?ㅋㅋ

그러나,, 돈 벌러 가야 할 거 같은,, ㅎㅎㅎ)

 

암튼,, 우리 곧,, 만나요 ~^-^/

 

 

ComingSoon~

반응형

'연서엄마 윤 > 끄적끄적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헐적 단식_?!  (0) 2019.08.10
시간낭비_  (0) 2019.08.0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