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헐적 단식_?!

반응형

여러분은 간헐적 단식을 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_??,,
찔끔 찔끔 하다가 금새 남편 핑계 아이 핑계로 ㅜㅜ 폭망 한 1인,, 여기 있습니다 ㅋㅋㅋㅋ

아,,, 그런데 다시금 슬금 슬금 제 안에서 무언가가 소리 칩니다~~•_•
이대로 똥돼지로 굴러 다닐게냠?!ㅋㅋㅋ

웃픈건,,, 방금 전에도 남편 몰래 과자를 먹은 저 입니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게 되면,, 반성하게 여기 매일 올려 볼까 봐요~?ㅋㅋ
두서 없이 저의 기록 일 지라도 이쁘게 봐주세염 :)

아님 우리 같이 할까유_?

반응형

'연서엄마 윤 > 끄적끄적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낭비_  (0) 2019.08.09
:) 안녕하세요~  (0) 2019.06.0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