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괴정 쿠우쿠우 여기 맛집 인정 ㅎ

반응형

오랜만에 나들이 아이가 있다가 보니..
요즘 시국에는 어딜 가기가 너무 힘들고,
아이가 있어서 눈치 보여서 어디 들어 가는것 힘든시기

하지만, 점심시간을 좀 피해서 간다면??

그래서 가까우면서도 먼?
괴정 쿠우쿠우에 왔어요

괴정 쿠우쿠우
괴정 쿠우쿠우
괴정 쿠우쿠우
괴정 쿠우쿠우
괴정 쿠우쿠우
괴정 쿠우쿠우
괴정 쿠우쿠우
괴정 쿠우쿠우
괴정 쿠우쿠우

괴정 쿠우쿠우

음식 진열음식도 찍어 넣고 싶지만 아이와 함께라서 힘들군요

음식은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ㅎ
볶음밥 과 돼지고기는 불맛이 일품이고요
치키가라아케 는 믿고 먹는 음식 역시 치킨은 정답! ㅎ

치킨을 많이 먹을 수 있다니 고맙습니다 ㅎㅎ

그리고 여기는 단체예약을 받아서 각종 행사 가능 합니다
돌잔치 진행자도 연결해주기때문에 계약 하기 편한거 같아요 ㅎㅎ

주차는 한시간반 지원됩니다

괴정 쿠우쿠우


로투스 ㅎㅎㅎ 역시 마약쿠키 ㅎㅎ
연한 아메리카노 와 로투스는 완전 꿀조합 ㅎㅎ

오늘 쿠우쿠우는 완전 인정!!

다음에도 또 오고 싶군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