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대신동 맛집&동백전카드,캐시백

반응형

부산 대신동 맛집 해신 해물찜


부산 대신동 

맛집 & 동백전카드, 캐시백




코로나19이후 

오랜만에 직접 방문한 마파람

이제는 해신 해물찜입니다!

대신동에 살면서 마누라님이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 인지라, 

즐겨 먹곤 하였는데요,, 


코로나19이후,, 

배달도 어떨 때는  꺼려지고,, 했었죠,,

사람들이 뜸한 시간대를 

이용하여  식구 출동하였습니다

마파람에서 해신 해물찜으로 

상호만 변경되었지 

음식 맛은 여전히 좋습니다









그럼 메뉴판 보실까요~?



저희는 해물찜 소(2인분)를 

시켰습니다. 거기에 아삭함과 

풍성함을 더할 콩나물 추가!!!


꼭 콩나물은 처음 주문 시 

말씀해주세요~


전에는 메뉴판에 이 부분이 

빠져 있었는데,, 

이제는 깔끔하게 메뉴판에서 

볼 수 있으니 더 좋네요~ㅎ


그런 의미로 

오랜만에 온 가계도 

둘러보았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바삭한 새우튀김 사진 이네요~




저희 부부 같이 

흰 무채색 옷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깜찍한 배려에 앞치마 ㅎㅎ


그리고,,

문구는 참으로 마음에 듭니다!!

맛집이니 마음껏 먹으렴 

하는 엄마의 품? 

같은 말이네요 ㅎㅎ




계란 셀프바는 

여전히 있네요 ~

깔끔하게 준비 되어있고 


사람들이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매장에는 안타깝게도 

잘 오지 않으니.,,


계란 갯수는 적게 

담겨 있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보이지 

않는 곳 까지 깔끔하죠?


그래서 


더 믿음이 가는 ㅎㅎ

계란을 굽기 시작합니다 ~




기름을 두르고 



싱싱한 계란 알이 보이시나요~?





1인 1개 계란을 

원칙으로 저희 부부는 

2개를 구워 먹었죠~

너무나도 

싱싱한 계란이라 

안 먹을 수가 없더군요..



우린 지성인 이니,,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청소 해주고 

설레는 마음으로 

해물찜을 기다려 봅니다


여전히 깔끔한 해신 해물찜!!




드디어! 

기다리던 밑반찬들이 

준비 되고!!



우리의 해물찜을 

맛있게 

끝까지 먹게 도와줄 

영롱한 촛불 ㅋㅋㅋ







그리고,

 나타난 오늘의 주인공!! 


해물찜!!!


캬~~~~

또 봐도 먹고 싶네요,,,


어쩜 이렇게 군침이 도는 빛깔과,, 

아름다운 자태인지,,


흑흑.. 집 나간 강아지가 

돌아올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소(2인분) 라고 하기엔 

엄청 푸짐하죠?


구운 가리비에 

치즈가 올라가 있어요 

거기다가 

새우와 꽃게 낙지 곤 오징어 등등

밑반찬으로 나온 호박전과 

함께 돌돌 같이 와구 싸 먹으면,,

먹방을 부르게 됩니다 ㅎㅎㅎ


역시 대신동 맛집 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해물찜은 맵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약간 매운맛' 과 '매운맛' 중에서 

크나큰 고민을 하며,,


부끄러움을 참고 

알바생님께 물어보았죠

불닭라면보다 맵냐고 ㅋㅋ


그러니,,


음.. 매운맛을 못 드시나 봐요,,

잘 모르시겠다고 하셔서,,

일단 '약간 매운맛'을 시킨 후 

양념을 추가하기로 생각하고


'약간 매운맛' 으로 외칩니다..







결국,,ㅋㅋ 저희 부부 한두 입 먹다가

양념을 좀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고춧가루를 주셔서 이렇게 ㅋㅋㅋ 

마구마구 쉐낏쒜낏 하여 

마지막까지 다 싹싹 긁어 었습니다 ~





이렇게  먹어도 

부산 대신동 맛집에 

이름에 먹칠은 하지 않았으나... 

다음부터는 그냥 매운맛으로 

시키기로 둘이 합의를 

보았습니다 ㅎㅎ


혹시라도 저희 부부처럼 

먹다가 약간 조금 더 

매웠으면 하고 아쉬우시다면 

말씀하시면, 친절한 알바생님과 

사장님께서 고춧가루를 

조금 주실 겁니다~


(참고로 저희 부부는 

매운것을 좋아합니다~

약간맵기는 

신라면 매운맛정도 입니다)


넣는다고 해서 생각보다 

텁텁하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난 후 

부산의 사랑 동백전카드를 

내었습니다~


아시다시피 


부산 동백전카드 캐시백 혜택 

부분이 2020년 하반기 정책 

변경되었습니다.


이 역시도,,, 미우나 고우나 

현재 진행형인 코로나 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을 하반기에는 

보다 안정적인 동백전 운영을 위하여 

캐시백 요율이 7월 1일 부터 

적용된 것이니 우리 잘 챙겨 

이 어려움을 극복해 봅시다 !!




결제금액이 10만 원 이하일 

경우에는 예전처럼 10% 캐시백 

제공이 됩니다!!!


하지만, 


10만 원이 넘는 

순간부터는 기존 6%보다 

낮은,,5% 캐시백 제공이니,, 

이점 참고하세요~


기존 월 50만 원 한도 

0~10만 원은 10%, 

10~50만 원은 5% 입니다


그래도 동네 마트, 음식점에서 

한 달간 사용액이 적을 경우 

예전처럼 10% 캐시백 받으니 

동백전카드 안 사용 할 이유가 없네요~


한달간 충전 가능한 한도는 

동일하게 50만원으로 

결제금액이 50만원이 넘으면 

캐시백도 더 이상 쌓이지 않습니다.


테스트 결과 7월 한달간의 

결제금액이 10만원이 

딱 차니 그 10만원까지 

금액만 10% 이후 나머지 

사용한 분에 대해서는 5%

캐시백이 적용돼서 

적립되어 들어왔습니다~


저는 그래도 동백전카드 

캐시백 효율이 마음에 들어서 

오늘도 덕분에 잘 먹고 왔습니다~









***연서네 가족 총평***


여전히 

부산 대신동 맛집 위엄~인정


-장점-


구덕운동장 근교 위치 주차 시 

주차비 지원 혜택


아이와 방문하기 좋은 곳 ,

다리가 아프신 분들은

식탁 높이 테이블 이용 가능


먹고 구덕운동장 산책 후 

귀가하기 좋은 코스임


동백전카드 사용처



-단점-


맵기는 각자의 입맛이 

있으므로 약간? 의 테스트가 요함




재방문의 의사 10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