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도 국립해양박물관 & 동백전카드 (Feat 돌고래풍선)

반응형

■ 영도 국립 해양박물관 & 동백 전 카드 (Feat 돌고래 풍선)

 

연이은 계속적인 비로 인하여

마지막 남은 휴가 기간을

이렇게 보내기에는..

 

왠지

 

아이에게도 아쉬움이 남을 것 같다.

 

어딜 가면 좋을까?

코로나 19 이후 우리 가족은

어디를 갈 수 있을지를,,

아이를 데리고 갈 만한 곳을

시간이 날 때마다

검색해 보곤 하는데,,,

 

이 맘 때쯤 우리 꼬맹이

연서 제대로 못 걸어서 어쩌누..

 

하며 걱정하던 그 시절

딱 1년 전 갔던

연서가 좋아하는 물고기가 있고

이왕이면 무료 관람이 가능한 곳!

 

거기다 오늘 같이

비가 오다가 말다 하는 장마철에

실내에서 마음껏 놀 수 있는 곳이라

생각이 들어서 하루 전날

 

사전 예약을 하고

아이와 출발을 하였다!

 

코로나 19 이후 한동안 문을 닫았던

영도 국립 해양박물관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하루 전날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이렇게 라도 수족관을

관람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여기며 사전 예약 창을 열고

예약하였다 

 

국립해양박물관 관람 사전예약 안내창


아!!

 

여기서 혹시라도

영도 국립 해양박물관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사전예약 시 홈페이지 주소:

 www.knmm.or.kr/

 

국립해양박물관

내외국인을 위한 전시해설, 단체관람객을 위한 전시해설, 어린이를 위한 전시해설 등을 제공합니다. 전시해설 예약하기 -->

www.knmm.or.kr

위치:

부산광역시 영도구 해양로 301번 길 45 (동삼동 1156)

 

 

 

관람시간

  • 화요일 ~ 일요일 09:00 - 17:00

관람은 예약하신 시간(2시간)에만

가능하며,

입장 마감 시간은 해당 타임의

종료시간 30분 전입니다.

 

입장 시작 시점 이후 20분부터는

입장이 지연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장 시간을 지켜주세요.

 

입장 시 마스크를 꼭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이 불가합니다.

 

휴관

  • 휴관일 매주 월요일

단, 월요일이 공휴일일 때에는

공휴일 다음의 첫 번째

평일에 휴관합니다.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제2조)

 

관람료 무료

(4D영상관, 유료 특별전시 제외)

관람문의

  • 문의전화 051.309.1900

주차비 소형 기본요금(2시간) 1,000원

/초과 요금 10분당 100원/

1일 최대 요금 2,400원
대형(16인승 이상) 2,000원/

10분당 200원/ 4,800원


**경차 할인 가능**

 


 

입구 열체크 및 예약확인 절차가 이루어 집니다
로비

 

로비를 지나 중앙 엘베를 타기로 합니다

참고로

승강기는 두대가 있습니다~

 

층별안내

 

우리는 오자 마자 곧장

혹시나

어린이 박물관이 개장하였을까 하는

두근 거림에 갔으나...ㅠㅠ

안 해서 실망하고 2층 구경 대충 하고

바로 3층 수족관으로 향하게 됩니다 ~

 

어린이 박물관
임시 휴관 안내

코로나 19 어서 끝나라!! 지겹다!!!

 

2층 뮤지엄샵

 

2층 승강기 옆 수유실 & 화장실
수유실도 깔끔하죠~

이때!! 돌고래 풍선을...

아이는 보고 맙니다..ㅎㅎ

저 멀리서 하늘하늘 헬륨을

몸에 품고 날아 있는 돌고래를요...

 

그래.........

 

일단 수족관 물고기들 구경하고

다시 오자며,, 꼬드겨서는

겨우 3층으로 세 식구 향합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네요~

다들 같은 마음이겠죠?,,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은

역시나 같은 마음 인가 봅니다..

 

부산에서 아이 데리고 갈만한 곳으로

이만한 곳이 없죠,,

 

암요,,(끄덕끄덕)

 

그래도

전보다는 확실히 사람이 적고

인원수를 한정적으로 제한해서

받다 보니 여유로움이

많이 느껴집니다

 

물고기들도 조금 봐 뀌었네요~

 

대왕 가오리

대왕 가오리가 까꿍 하네요~ ㅎㅎ

 

초 근접 대왕가오리

흠.. 암놈일까요?

숯놈일까요?

아시는 분 ㅋㅋㅋ

상어
멀어져 가는 상어

 

거북이와 노랑 물고기

 

근접 거북이
거북아 거북아~헌집 줄께 새집 다오!!

 

물고기떼 향연

생생한 물고기들의

춤사위 한번 보세요~

 

멀리 갈 필요 있나요~

집에서 편하게 거북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산호와 사랑에 빠진 물고기

산호초와 독성 있는 물고기 쏠종개,

가든일 등등 많이 보고는,,

지루해하는 연서를 데리고

 

약속대로

 

2층 뮤지엄샵으로 향합니다~

동백전 카드를

사용할 수 있음을 알고 있었기에 ㅎㅎ

 

뮤지엄샵 카운터 

카운터에도 문구가 따악 붙어 있죠?

 

참고로 봉투는 100원 유상이고

 

재난지원금

동백전 카드

사용이 가능 하니

 

앞선 해신 해물찜에서

이야기해드렸듯이

 

동백전 카드로 10만 원

한도 안 이시라면

10% 캐시백 들어옵니다.

 

알뜰살뜰 꼭 잘 챙기세요~

 

지금

현재 사은품으로

만원 이상 구매 시

선풍기 미니를 주시네요 ㅋㅋ 

득템입니다~

사은품ㅋㅋ삼정더파크가 찍힌건 안 비밀
쏜살같이 돌고래 풍선 받고 튀어나감

계산은.,,,

그래 어미 아비가 하마 ㅋㅋㅋㅋ

끝까지 저는 말렸으나,,

마누라님 지갑은 이상하게도

 

연서 앞에서는 봉인 해제네요..ㅠ ㅠ

 

헬륨 돌고래 풍선은 만원 입니다..

다행히도 빵빵하게 채워 주셨습니다~

기분 좋은지 아주 적극적 입니다

그렇게.,,,

기분 좋은 연서 양은,,

신나게 퇴장하였습니다 ㅋㅋㅋ

 

가족과 함께~

또는

아이를 데리고 갈 곳이 없으시다면,,

어디 가나 걱정 마시고,,

손 잡고 차 타고

 

그전에

 

사전 예약하셔서

 

잠시나마 콧바람 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관람 내내 마스크는

꼭 착용해 주셔야 합니다~

 

음식물 반입금지입니다

 

현재 매장도 운영이 안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려운 시국이라도

우리들의 아이는 자라고 있으니,,

조금만 더 힘내 봅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