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에서 만나는 아이유

반응형

지금  행사(3월 22일부터~ 선착순)를 하고 있는 맘스터치 ㅎㅎ

인기버거6종 ( 인크레더블, 언빌리버블, 치즈홀릭, 텍사스바베큐,싸이플렉스) 중 한가지 택 한 후  펩시를  제로 슈거로 하면  아이유 브로마이드를  준답니다.

브로 마이드는  랜덤이라서  뭐가 될지 몰라요

그런데  저는 4장 똑같은거  당첨

그래서  점원에세  바꿔 달라고 했지만
또르르…. ㅠㅠ

불가!! ㅠㅠㅠ


아이유 브로마이드
아이유 브로마이드




국민 여동생 아이유!!

그래도  좋다~~ ㅎㅎㅎ

브로가  다 같은것이지만  그래도 좋다!

P.s
당근마켓이..  어딧더라??ㅎㅎ


#아이유, #제로펩시, #브로마이드, #맘스터치, #맘터, #행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