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서구 유아용품 대여하는 종합사회복지관 카페잼잼 (Feat.에듀볼)

반응형

부산 서구 유아용품 대여하는 종합사회복지관 카페잼잼 (Feat.에듀볼)


 

 

부산 서구 종합 사회복지관에 있는 북카페 잼잼에서는 여러 가지 장난감과 유모차를 소액의 돈으로 대여를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연서찡의 장난감과 유모차를 빌리기로 했어요. 장난감은 1주일 단위로 빌릴 수가 있고, 유모차는 1달 단위로 빌릴 수가 있어요.

 

이번에 소개할 글은 에듀볼입니다. 에듀볼은 각각 버튼이 있으면서 음악이 나옵니다. 알고 있으시겠지만 유아용품인 에듀 시리즈는 아이의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는 유아용품 중에  하나입니다.

무한정 아이와 놀아 줄 수 없는 육아맘 육아파파 들을 위한 최.애.템 이지요. 체력만 된다면 무한정 같이 놀아주고 싶은 마음... ㅠㅠ

 

에듀 시리즈는 믿고 사는 유아 장난감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만만치가 않습니다. 우리 아이가 싫어하면 어쩌나? 하는 마음이 제일 먼저 앞서죠. 그래서 먼저 유아장난감을 어떻게 받아 드리는지를 먼저 테스트 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른이 생각하기에  아이가 좋아할 거 같다고 생각을 하고 주었더니 기겁을 하고 무서워하며 피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저희 집에서 쏘서와 보행기는 놀고 있습니다.ㅎㅎㅎ 유아용품 대여를 알았더라면 쏘서와 보행기가 집구석에 있지는 않을 텐데요. ㅎㅎ

 

 

부산 서구 종합 사회복지관의 북카페 잼잼의 주소를 아래와 같습니다. 위치가 굉장히 높은 곳이라서 버스나 차량 이용을 권합니다.

 

 

 

 

#1. 사진

 

 

 

핑크(도) 주황(레) 노랑(미) 초록(파) 파랑(솔) 이렇게 들리고요 뮤직박스, 하모니카, 플롯, 비브라폰 버전으로 각각 도레미파솔이 나옵니다.

 

 

손으로 돌리면 됩니다 기어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5가지 기어가 돌아 움직입니다.

 

 

손으로 밀어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에 따라 음성이 나옵니다. 숫자 123과 동물소리 그리고 사물소리가 나옵니다.

 

 

 

파랑 버튼과 핑크 버튼을 힘껏 누르면 안에 있는 구슬이 반대방향으로 이동을 하면서 동물들의 사진이 돌아갑니다.

 

 

 

 

남자 모양에서 "여보세요~"라고 아빠 음성(저음)이 나와요  여자 모양에서는  여자음성이 나오고요 각각의 숫자에 따라서 음성이 각각 나옵니다. 그리고 전화기 모양은 분리가 가능합니다. 뒤에 자석이 있어서 살짝 가져다 놓으면 챡~!하고 달라붙어요.

 

 

 

건전지는 전화기 뒤에 있습니다. AA사이즈 2개가 들어갑니다.

 

 

 

 

 

사진만 있으면 음성이 궁금해하실 테니 허접한 영상으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품을 구매함에 있어서 저의 글과 사진 그리고 동영상이 구매에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2.동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