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서구 종합사회복지관에 잇는 북카페 잼잼(Feat.에듀라바)

반응형

부산 서구 종합사회복지관에 있는 북카페 잼잼에서 에듀라바를 빌려오다. 


부산서구 종합 사회복지관에 있는 북카페 잼잼에서는 여러가지 장난감과 유모차를 소액의 돈으로 대여를 할수 있어요 그래서 연서찡의 장난감과 유모차를 빌리기로 했어요. 장난감은 1주일 단위로 빌릴수가 있고, 유모차는 1달 단위로 빌릴수가 있어요.

 

이번에 소개할글은 에듀라바입니다. 에듀라바는 각각 버튼이 있으면서 음악이 나옵니다. 알고있으시겠지만 아이의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는 유아용품중에 있는 에듀 시리즈 입니다.

무한정 아이와 놀아 줄수없는 육아맘 육아파파 들을 위한 최애템이지요. 체력만 된다면 무한정 같이 놀아주고 싶은마음... ㅠㅠ

 

부산서구 종합 사회복지관의 북카페 잼잼의 주소를 아래와 같습니다. 위치가 굉장히 높은곳이라서 버스나 차량이용을 권합니다.

 

 

간단히 가입을 하시고 품목에 맞게 그리고 기간에 따라 요금을 지불 하시면 됩니다.

이용하는 가족이 별로 없는듯해요 장난감이랑 유모차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좀 하다보니 무심결에 덜컥 샀다가 아이가 좋아 하지 않는다면 굉장히 곤란할것입니다. 그래서 북카페 잼잼에서 빌려온다음 아이의 반응을 살펴본뒤에 구매해도 좋을꺼 같내요.

(저의 아이인 연서찡은 아직 유모차가 없어요..ㅎㅎ 그런데 북카페 잼잼에서 유모차를 빌렸답니다. 빌려서 유모차를 태워본후 유모차를 구매하려고 해요.)  유아용품의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 않기때문에 고민많이 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에듀라바의 후기를 써봅니다.

 

에듀라바의 전체사진은 이렇습니다. 애벌래 같이 생긴모습이 생각 보단 귀염귀염해요~ㅎㅎ 여럿음악이 흘러나옵니다

흘러나오는 음악은 영상편집을 해보았습니다 맨 아래쪽에 영상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건전지는 AA 사이즈 2개 들어갑니다. 거울모양이 잇는 곳에 드라이버로 풀면 AA사이즈 건전지를 넣는공간이있어요 여기에서넣어주시면됩니다. 저가 빌려온 서구종합사회복지관에 있는 북카페에서는 건전지를 공급해주지 않아서 건전지를 새로 교체를 했어요.

 

 

 

목을 세워도 소리도 난답니다.

 

 

 

맨 오른쪽에 잇는 버튼을 아래로 내리면 문이 열리면서 부엉이 소리가 난답니다~ ㅎㅎㅎ

신기방기하지요~

 

 

소리나는것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이 글과 사진 그리고 영상이 에듀라바의 구입에 참고가 되었으면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