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가 좋아 하는 이유식을 간편하게 먹이기 (Feat.짱죽)

반응형

1.아이가 좋아 하는 이유식을 간편하게 먹이기 (Feat.짱죽)


짱죽 편의성과 영양 두마리 토끼를 잡다니 정말 대박입니다.

간편하게 먹일 수 있고,영양도 고루고루 있고 그리고 아이가 정말 좋아 합니다.

이유식 시작단계부터 여럿단계별로 다 있고

실온 저장용기(유통기한이 김)있구요  냉장보관용기(유통기한이 짧음)도 있구요

아이의 먹는 속도와 단계별 입맛에 맞게 주문 하면됩니다.

배송은 내가 원하는 날에 받을수 있습니다.

주문은 오늘 했지만 다음주에 받을수도 있지요~

편의성 정말 대박이죠?


 

 

2.냉장 보관

 

 

딸랑구가 치즈를 정말 좋아 해서 치즈단호박죽을 뜯어 봤습니다.

 

점도가 있는 이유식입니다.

 

 

3.실온보관

 

 

 

4.주문 목록

 

2번째 인가? 3번째? 주문인데요

맛이 너무 많아서 다 먹여 보고 싶은 마음에 주문을 많이 했어요 

서비스도 받구요~ ㅎㅎ

 

 

5. 쌓여가는 이유식 줄어드는 내간식

 

 

6. 아빠의 생각

내무부장관님께서 일단 이유식을 만든다고  스트레스를 받지를 않아서 집안이 화목함에 큰 공헌을합니다.

그리고 짱죽이 단계별로 있어서 이유식 단계 조절이 가능합니다.

맛도 여러가지 라서 아직 다 먹여 보지도 못했어요.

 

자~! 산수를 해봅시다.

짱죽 가격과 집안 화목과의 계산(산수)

짱죽가격 < 집안의 화목    이라는 산수

그렇습니다 저는 짱죽을 계속 이용할것입니다.

 

여럿 이유식 샘플링을 신청후에 먹여 보고 마지막 결론은 짱죽이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