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좌천동 일신기독병원 주말 진료 꿀팁?! (Feat.예약하지못한자)

반응형

부산 좌천동 일신기독병원 주말 진료 꿀팁?!

(Feat. 예약하지 못한자)


 

 

#1. 부산 좌천동 일신기독병원의 스타! 정온 선생님

부산 좌천동 일신기독병원에 의사 선생님 중에 스타가 한분 계시죠?

그분의 진료를 평일이든 주말이든 받기 위해서는 예약은 필수!! 그런데 어떻게 아이가 엄마 아빠 나 토요일에 아플꺼야!! 하고 토요일에 아프나요???  저는  그분의 예약을 못한 상황이라서(예약 꽉참 ;;;) 진료를 주말에 받기 위해 새벽 5시 알람을 맞추었지만 알람을 듣지못하고  6시에 일어나 7시부터  대기를 했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아~! 생각한 것을 기록합니다.

 

 

 

#2. 예약은 2인1조!

예약은 혼자 갑니다. 어짜피 다같이 일찍 일어 날 수 는 없으니까요. 먼저 가서 예약을 하고 어떻게 돌아 가는가를 확인후 아이를 병원에~

 

 

#3. 원무과 접수 시간은 8시30분 순번대기 번호표는 7시이전

7시에 도착 했지만 저는 31번째..... 1번으로 뽑으신 분은 언제 오신거죠? 정말 대박 빠르시군요...

 

번호표를 뽑고나서 8시 30분까지 기달립니다. 8시 30분에 원무과에서 접수를 받고 소아 진료실에 이야기를 합니다. 그럼 간호사님께서 예약자 현황을 보고 언제부터 진료 볼수 잇겠다고 말씀을 해주세요. 저는 30번째 대기자더라구요 빨라야 10시 30분이후에 진료를 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대기하면서 나름 괸찮다고 생각 하는 자리는 호흡기 치료 자리가 괸찮은거 같아요 호흡기 치료하는기계를 제외하고 콘센트 남는거 하나 있으니까요. 기달리면서 폰 충전하면서 대기 할 수 잇는 곳입니다.

 

 

 

#4. 주차?! 불법주차는 나쁜것.

주차장에 7시에 도착해서 진료 예약하고 9시에 출차 했습니다. 진료를 본게 아니라서 주차할인을 받지 못했어요. 크~~ ㅠㅠ

그런데 말이죠. 예약할때 대기하면서 저의 순번은 31번인데 사람은 4명이 기달리시더라구요..흠... 이상해서 밖에 나가보니.. 밖에 주차되어 있는차만 줄줄이~ 시동이 켜진 상태에서 주차가 되어 있더군요.. 그때 아!! 하고 알게됬습니다. 추워서 차에 들어가시거나 차에 누워 계신것을요. 결론적으로 불법주차이지만 뭔가 모르게 합리적이다 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불법주차는 나쁜것입니다. 주정차 단속구역입니다.

 

 

 

#5.진료 예약 그리고 아이와 와이프 픽업.

진료 예약을 했으니 아이와 와이프를 픽업하러 다시 집에 갑니다. 집에 가면 대략 9시 30분 밥을 꼭 먹고 10시에 출발을 합니다.

식사 꼭하세요~ 병원에 가서 주차를 하고 진료를 받기 위해 간호사분에게 '저희 왔으니 순서되면 말씀좀 해주세요' 라고 꼭 하세요! 그럼 왠지 모르게 순서가 당겨지는 기분??? 흠... 당겨지는거 같습니다. 간호사님께서 아기 체온을 측정을 해요 몸무게는 모른다면 일찍 측정을 해두시는 센스!

 

#6. 진료도 2인1조.

진료에 들어가면 한사람은 원무과에 대기표를 뽑습니다. 그리고 진료가 끝나면 주사실에서 주사를 맞을꺼에요 그럼 바로 주사실에 가서 이름을 먼저 이야기 하시고 올려 놓으세요 그럼 주사를 맞기 위해서 종이 달라고 하시면 주사실에 먼저 왔다고 하시고 남편이 원무과에서 수납하고 온다고 하시면 됩니다. (주사실에도 대기 자가 어마어마 합니다.)  전산 조회 하면 다 나와서 종이 가져 가면 않주셔도 된다고 하시더군요.;; 수납하고 처방전 들고 약국에 가셔서 약받고 집에 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정말 고생 하셨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