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폐렴으로 일신기독병원 소아과에 정온 과장님 진료를 당일접수 하다

반응형

일신기독병원 소아과 정온과장님 예약마감으로 당일접수하다


 

 

 

 

#1.정온과장님 예약은 언제나 마감

감기...독감.... 그리고 기관지염에서 폐렴으로 진행된 연서찡

 

 

정온과장님의 진료는 계속 받는 상황이지만  예약을 할수가 없는 상황!! 매번 예약 할때  예약 하는 날은 예약마감으로 인해 당일접수만 가능한 상황!

이번에도 역시나 당일 접수를 하기 위해 알람을 6시에 예약을 하고  아침 일찍 일어나 주섬주섬 당일접수를 하러 갔어요

 

6시 40분에 도착을 했지만 대기번호는 29번! 다들 얼마나 빨리 오시는지 에휴. ㅠㅠ

 

8시30분에 역시나 원무과는 진료예약을 받더군요 띵동! 28번 고객님!  정온과장님 오전예약 마감입니다! 띵동 29번고객님~!(나의 번호 29번)  헐.;;;;; 이것이 무슨말인가? 내 앞에서 오전 예약이 마감이라니. ㅠㅠ (당일 예약 마감으로 잘못 들었던 저는  하늘이 무너지는줄 ㅠㅠ 이게뭐라고? 하시겠지만 만약 이상황이면 순간 충격에 도가니 일 것 입니다  ㅠㅠ ) 

원무과에서 '소아과 간호사실에 가서 예약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라는 말을 듣고 아~!! 내가 잘못 들엇구나. 휴~~ 하고  얼른 소아과 간호사실로 갔어요

 

줄서서 기다리는데 앞에서 오후 예약만 가능 하시다고 간호사님 께서 말씀하시는데 오전에 꼭부탁 한다고 하니 11시40분 예약을 하시더이다. ㅎㅎㅎ 결국에는 사정사정 하는 마지막 카드까지 빼았긴 저는 오후 2시 40분이라는 진료예상 시간을 확인후 회사에 출근 했어요.ㅠㅠ 늦은 출근 허락해주신 과장님 감사합니다. ㅠㅠ

 

 

 

 시간 꼭 확인 하세요!!! 정말요!!!

 


 

 

#2.정온 과장님의 1월7일~8일 휴진

 

 

 

 

 

 

평상시에는 아래의 표처럼 진료와 휴진이 정해져 있지만 이번 2019년 1월 7일~ 8일까지는 휴진 이므로 꼭 참고 하셨으면합니다.

 

 

월 

화 

 수

 목

 금

오전

진료

진료 

휴진 

진료 

진료 

오후

진료

진료

진료

진료

휴진

 

그리고 저는 목요일날에 다시 오라는 말씀과 함께 역시나 목요일 예약은 마감 ㅎㅎㅎㅎㅎ 또 아침 일찍 일어나서 당일접수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ㅎㅎㅎㅎ 연서찡이 아프지 말아야 할텐에 그래야 아빠가 잠을 푹 잘수가 있겠구나~ㅎㅎㅎㅎ

 

 


#3. 주사처방과 약처방

바로 주사실에 가서 주사를 허벅지에...

바로 앞에 잇는 약국에 가서 약처방을 받았습니다.

 

 

 

폐렴이 호전이 되어가고  있어서 약이 몇가지 빠졌내요 암브로콜시럽이랑 호쿠날린패취 가 빠졌어요 호쿠날린패취가 기관지를 확장 시켜서 좋지 않은것을 뱉을수 있게 도와 주는데요 부작용은 아이가 예민해지고 칭얼댈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당일 접수하는 당일  12월 31일 새벽 4시까지 잠을 않주무신 연서찡 ㅋㅋㅋ 아빠는 2시간 겨우 자고 당일접수 하러갔단다?ㅎㅎ

 

 

 

암브로콜 시럽은 투명색입니다. 거의 다먹어서 액체 색깔이 않보이내요

 

 

오늘 처방받은 약은

 

 

벤토린 풀미칸은 네블라이져(네불라이져)에 사용한는 약품입니다

 

간단한 세척과 간단한 리뷰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네블라이져 ( 네불라이져 ) 관련글-

2018/12/22 - [연서 이야기/병원] - 감기,독감...기관지염에서 폐렴초기로 진행되다.( Feat.오므론 네불라이저 )

간단한 세척과 간단한 리뷰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4.소아과 전문의 진료 시간표 변경사항 최신(2019년 01월 01일)

 

 

의료진
오전 오후 오전 오후 오전 오후 오전 오후 오전 오후
손상희 NICU NICU NICU O NICU NICU NICU NICU O NICU
이철 O O O O O 휴진 O O O O
이보영 O O O O O O O O O 휴진
정 온 O O O O 휴진 O O O O 휴진
이소희 O O O 휴진 O O O O 휴진 O
윤현진 O O O O O O O 휴진 O O
김아영 NICU NICU NICU NICU NICU O NICU O NICU NICU
김현지 O O O O O O O 휴진 O O
김현아 O O O O O 휴진 O O O O

 

 

 

 

달빛병원의 유은주선생님이 정봉준 선생님으로 변경됩니다. 달빛병원에서 만난 유은주 선생님 정말 감사하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주 목요일날에 다시 진료를 받고 완치가 됬다는 말을 듣기바라며 후기를 남깁니다.

 

 

#5. 지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