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궁 유수지공원 근처 맛집 함지박식당

반응형

엄궁 유수지공원 근처 맛집 함지박식당


 

 

 

 

#1. 위치

 

 

 

 

 

 

 

#2.음식메뉴 & 사진

 

 

 

여름 메뉴는 여름에만 합니다 ㅎㅎㅎ 지금 비빔밥류는 하지 않아요

 

 

 

 밑 반찬은 매일 매일 바뀌어서 이렇구나 참고만 하세요~

 

 

 

소세지가 많이 들어서 집어 먹을것이 많아요 부대찌개가 시원합니다 ㅎㅎ

 

 

 

 

맑은 된장찌개 입니다 고춧가루 않들어간 된장찌개요 땡초가 들어가서 칼칼하면서 약간 맵삭한 된장입니다.ㅎ

 

 

 

 

 

갈은고기와 계랸이 들어 있습니다

순두부양이 굉장히 많기때문에 다먹어 본적이 없어요 ㅎㅎㅎ

얼큰해물 순두부 입니다 (새우는 없어요 조개가 들어 있어요)

 

 

 

 

 

순두부를 좋아해서 사진이 많아요~ ㅎㅎ

 

 

 

부대찌개 미니인 김치찌개 입니다. 김치와 돼지고기와 소세지 라면이 들어 갑니다.ㅎㅎ 부대찌개가 부담스러운 분은 김치찌개를 추천합니다.

처음 먹을때  오잉??? 김치찌개 시켯는데요? 말할뻔요 ㅎㅎㅎㅎㅎ 이게 여기선 김치찌개입니다 ㅎㅎ

 

 

저는 뚝불을 좋아해서 자주 먹다보니 모습이 다른 사진이 많내요~ ㅎㅎ

 

 

 

 

 

맛은 같아요~  ㅎㅎㅎ 국물(?)좀 있는 뚝불입니다 여기서 당면이 좀 있으면 소불고기 전골이 되는?? ㅎㅎ

 

 

시원한 국물을 원하시면 동태 찌개를 드시면 됩니다.

비릿내는 없어요 ㅎㅎ

 

 

 

 

 

 

 순두부와 뚝불이 많이 찍혓내요 밑반찬을 보시라고 중복음식을 올립니다 ㅎㅎ

#3.총평

 

일단 기본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인 음식! 그리고 서비스 공깃밥으로 인해 근처 회사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십니다.

기본적으로 정식을 많이 드시긴 합니다만 정식은 매일매일 메인요리가 바뀌기 때문에 가끔 가시는 분은 정식 보다는 메뉴를 정해서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정도의 맛이면 정말 부족할것이 없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혼밥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여기서 혼밥을 해봤는데요 아무도 신경을 않써요~ㅎㅎㅎ

 

식사 하실때 공깃밥을 하나 더주지 않는다면 ?? 홀 서빙 하시는분이 바뻐서 못챙기신거니까요 ㅎㅎ 부끄러워 하시지 마시고 달라고 하시면 줍니다 ㅎㅎㅎ

 

함지박 식당의 단점으로 꼽자면 주차 할곳이 딱히 없다는 것이 정말 아쉽습니다. ㅠㅠ 근처에 잠깐 될만한곳이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주차문제말 해결이 된다면 더 잘 될듯해요~

 

아직 못 먹어본 음식이 굉장히 많군요 음식점 리뷰는 대부분  몇가지 메뉴 뿐이겟지만 저는 여러번 방문했으니 찍은 사진이 많군요ㅎㅎㅎ 음식이 맛잇다보니 자주가는 곳입니다.ㅎ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구요 일하시는 종업원분 정말 친절합니다.

이런 음식점은 정말 대박 났으면 합니다 ㅎㅎ

 

 

 

 

 

-짧은 동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