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특선도 맛있는집! 문현동 사계절 가야밀면 (Feat. 불고기백반)

반응형

 

문현동 사계절 가야밀면! 밀면만 먹지 말고~ 점심특선을 노려보자! (Feat.불고기백반)

 

사계절 가야밀면에서 하는 점심 특선!

불백 (불고기백반) 또 다른 맛의 즐거움!!

 

 

장소는 부산 남구 문현동 837-6 입니다

주차장이 있어요~ 물론 주거지 주차장이지만 식사를 위해 잠시 주차하는것은 괸찮답니다~ ㅎㅎ

 

 

 

주차장은 건물 바로 뒷편인 주거지 주차장

 

 

주차 공간은 넉넉하게 있으니 주차하시면 됩니다.

(식사를 위해서 잠시 주차는  주거지 주인분이 양해를 해준다고 하지만,

 주차 해놓고 다른곳에 가시면 견인할수있으니! 꼭 사계절 가야밀면에서 식사하세요~)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여기는 기본적으로 밀면집입니다.

밀면 소개하는 글은 많지만 점심 특선인 불백 (불고기백반)을 소개 하는 글이 찾아 보니 글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가 먹어 보니 맛있어서~ 소개 하려합니다~ 밀면 말고 점심 특선의 불고기 백반이 있다는것을 몰라서 못 드셔보는것은 용서 하지만 아는데 못드신분  감히!!! 저가 용납못합니다

ㅎㅎ

 

 

여기는 당연히 밀면 전문점 입니다.

밀면 맛있다고 블로그에 글이 많은 집이죠~ ㅎㅎ

식사 하는 와중에도 손님분들은 밀면을 드시더군요~ 저희 가족 처럼 불백을 시켜 먹는 사람은 없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점심 특선인 불백이 칼칼 하면서 매콤한 맛인걸 알랑가 모를랑가?ㅎㅎ

상추의 싱싱함과 깻잎의 특유의 향이 불백의 칼칼하면서 매콤한 맛과 어울러져~입속의 행복함을 느끼지 못한자!

나와 함께 하겠나?ㅎㅎ

 

 

 

딱 봐도 칼칼함과 매콤한 맛이 느껴지시나요???

양념이 잘 비벼(?)져서  어느 한곳 싱거운 고기가 없어요~ㅎㅎ

 

 

상추의 싱싱함이 느껴지시나요? 물론 상추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십니다~

많이 드시라고 더 주시지요~ ㅎㅎㅎ

너무 싱싱해서 하나더 달라고 해서 더 먹었습니다 ㅎㅎㅎ

 

기본적인 밑 반찬은 이렇습니다~ ㅎㅎ

내무무장관님의 말씀으론 밑 반찬이 간이 잘되어서~ 먹기 편하다고 하시더군요~ 고추는 매웠던거 같고~ 마늘은 맛있게 매웠던거 같아요

 

고기양이 많아서 방의 양이 조금 모자르더라구요~ 그래서 공깃밥 값계산 하지뭐~ 하면서 한공기 더 주문 했어요~

 

'많이 드세요~~'말씀 하시면서 공깃밥을  주시더군요~

이때 저는 많이드시라고만 듣고~ 내~ 감사합니다~ 하고 그냥 먹었는데요!

다 먹고 계산 할때  '식사는 많이 하셧어요?'말씀 하시더군요~

'내~~ 많이 먹었습니다~ㅎㅎ' 하고 계산서를 보니 공깃밥이 빠져 있더라구요;;;

'공깃밥 하나 더 시켰다고' 하니~ '많이 드시라고~ 드렸어요~' 라고 말씀 해주시더군요~

서비스로~  공깃밥을 주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맛있는 음식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ㅎ

 

종종 지나 가는 곳의 식당이지만 우연한 기회로  들어간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과~ 좋은 서비스를 받으니~

후기를 안 적을수가 있나요?ㅎㅎ

 

제일 아쉬운 부분은 혼자 먹을수는 없다는 것! 아이고 아쉽다. ㅠㅠ 혼자 이모든것을 먹을수 있으면 좋겟지만 2인 이상부터 드실수 있어요~ 지나 가는 일이 있으면 한번 들러 보셔서~ 드셔 보세요~ 후회없는 식당입니다~ ㅎ

 

 

 

이상~! 내돈 내고 맛있어서~! 내가 좋아서 쓴 식당 후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