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신기독병원 근처 포장되는 신당동 떡볶이식당

반응형



좌천동 일신기독병원 근처 조용한 식당!


신당동떡볶이 좌천점

, 전화번호:051-636-2720,주소:부산 동구 좌천동 426-1


일신기독병원이랑 아주 가까운 곳입니다

그리고 좌천동 가구거리 공영주차장 바로 앞이라서 차량으로 오셨다면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구요

일신기독병원에서 치료중이거나 입원중이시면 걸어서 오시면 됩니다

일신기독병원이랑 거리는 걸어서 3분 정도 입니다 ㅎㅎ




조용한 식당이라고 말한것처럼 먹을수 있는 공간은 그렇게 넓지 않아요  꼭 홀에서 드실필요 없는 것이 포장도 되니까요 포장해서 드셔도 되요~



(먼지 들어가지 말라고 컵을 덮어 놓는 섬세함~)


메뉴가 많으니까요~ 고민 많이 하셔야 하지만요~저가 추천하는 음식은

수제비와 깍두기 조합 그리고 돈까스류 입니다.


메뉴가 생각 보다 많으니~ 뭐~ 천천히  골라 보세요~ 



돈까스류를  주문하시게 되면~ 스프를 주시는데요~ 우와~ 정말 오랜만에 스프를 먹은듯해요~~ 옛날 방식의 코스(?) 입니다 ㅎㅎ


아주 기본이 되는 밑반찬입니다.

깍두기가 정말 일품입니다!! 굿굿!!


내무부장관님이 시키신 오징어덮밥


오징어 덮밥은 당면이 조금 많은듯 해요~ 그래서~ 당면을 좀 남겼죠~양념이 넉넉하기 때문에 밥을 비벼 먹는데 문제가 없구요~ 오징어가 많이 들어서~ 오랜만에~ 오징어 덮밥 스런 오징어 덮밥을 먹었습니다~ ㅎㅎ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 ㅎㅎㅎ 감사합니다~ㅎ



돈까스는 정말 옛날식이지만 맛또한 옛날에 먹었던 맛 처럼 잊고 살던 맛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음식을 다 드시게 되면 야쿠르트를 주시는데요~ 

일신기독병원 근처다 보니 식당이 한정되어 있어요~ 그래서 아이를 대리고 식당에 종종 오는데요 그때 야쿠르트를 주시는것이 쭈욱! 주시는듯해요~

이말은 꼬마 손님이 많이 온다는 말이겟죵?ㅎㅎㅎ 



그리고 저가 아기띠를 하고 있어서 음식을 먹기가 힘들었어요~~ 돈까스를 자르기가 힘들었느데요~



사장님께서~~ 손수 잘라 주셨어요~ ㅎㅎ 저가 언제 이런 호사를 누리겠나요?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ㅎㅎㅎ






일신기독병원에 연서찡이 입원을 했을때 포장을 해서 먹은 음식입니다`ㅎㅎ

수제비와 쇠고기덮밥입니다.


국물은 시원하면서~ 수제비는 쫄깃했죠~ ㅎㅎ

포장한다고 하니 퍼질텐데~ 괸찮냐고 하셨어요~ 괴찮다고 말은 했지만 걱정을 했어요

그러나 가져가는걸 계산을 하셨는지~ 그렇게 퍼지지 않았어요~ 맛있었어요~ ㅎㅎ

깍두기랑 같이 먹으면 완전 환상 조합입니다~ ㅎㅎ



쇠고기 덮밥이 양념이 많아서~약간 전골 비슷한 양념입니다~ㅎㅎ

맛은~ 소불고기전골에 밥을 비벼 먹는 것 같아요~ 당면이 조금 많았던거 같아요~ ㅎ다음에는 당면 조금만 달라고 해야겟더라구요~ ㅎ




이때 깍두기를 적게 받아와서 내무부장관님에게 혼났죠~~ ㅎㅎ 이렇게 맛있는 깍두기를 이것만 받아 왔다는게 말이 되냐고~ ㅎㅎㅎ


내무부장관님은 예전에 저랑 사귈때 혼자 몇번 드셔본 식당이랍니다~ ㅎㅎ

그래서 감회가 새롭새롭~~ 하시더군요~ ㅎㅎ



이상~! 내돈 내고~ 내가 좋아서 쓰는 식당 후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