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연동 UN공원 근처 착한가격 무한리필 거인 왕돈까스

반응형

 

 

 

돈까스 리필이 되는 착한가격 식당! 보셨나요?

위치는 부산 남구 대연동 569-18 입니다

주차장은 있지만 협소합니다.

 

 

밖에서 봤을때는 잘 보이지 않아요~

 

 

홍보용 풍선이 없으면 가게 홍보가 잘 않될듯해요~

저는 점심시간에 지나가다가 오잉? 돈까스 집이내? 돈까스나 먹을까? 하고 생각 없이 들어간 식당입니다.

 

 

가게 안은 그렇게 넓지 않아요~

그런데 손님이 너무 많아요~ 정말 많아요~

 

 

 

메뉴는

왕돈까스 5,500원

치즈돈까스 6,500원

카레돈까스 6,500원

고구마치즈돈까스 7,000원

김치치즈돈까스 7,000원

음료수 1,500원

 

손님이 너무 많아서 주문 넣기도 힘들었습니다;;; 뭐 이런 가게가? 괸히 왔나? 생각이 들정도 였어요;;;;그런 와중에 저는 주방에 가서 주문을 넣었어요~

저는 치즈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6,500원의 치즈 돈까스의 비쥬얼입니다~ 괜찮죠??? 맛도 좋아요~

정말입니다~ 꼬소롬하면서~ 겉은 바사삭하구요~ 속은 촉촉해요~ 치즈랑 너무 잘 맞아요~

 

늘어나는 치즈가 보이시나요??? 치즈가 촉촉해서~ 부드러워요~

 

 

 

 

 

 

양념에 살짝 찍어 드셔도 엄청 맛있습니다~

 

 

먹다가 보니 이런 글이 보이더군요~

무한리필?!!!???!!!?!?!?!?

 

전 메뉴 왕돈까스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1인1메뉴~!

 

와우!!!!!! 생각 없이 들어 왔는데~~ 리필을 할수 있는 돈까스 집이라니???!!! 대박!!!!

바로~ 주방 앞에 가서  사장님 리필부탁 드려도 될까요? (소심소심) 하고 리필을 시켰습니다~

 

다 먹을때 쯤에 리필 돈까스가 딱!!!!

 

 

 

리필용 돈까스 입니다~ 우와~~~ 바삭바삭한것이~~ 올~~~~

 

 

 

 

리필이라고~ 싸꾸려 주는거 아닌거 보이시죠?!

 

 

 

치즈돈까스와 리필돈까스 비교입니다~ 이렇게 보니까 치즈돈까스가 조금더 두껍내요~ 아무래도 치즈가 들어가서 더 두꺼운거 겠죠?

 

 

리필돈까스를 포장해서 가져 가시는 분이 있으신거 같습니다~~ 다 먹고 가시지~;;

 

 

 

 

오후 5시 이후 부터는 다른 분위기 인거 같내요?ㅎㅎ

 

 

주방쪽에 오시면 셀프로 드시고 싶음 만큼 반찬을 가져 갈수 있어요~ 저는 반찬 더 먹지 않았아요~  처음에 주신 반찬이 딱 맞게 먹었어요~

 

 

장국과~ 밥이 있습니다~~ 드시고 싶은 만큼만 적당히 가져 가시면 됩니다~ 남기지 마세요~~ 저는 밥을 더 먹었습니다~ 리필돈까스와~ 밥을 더 먹었어요~ ㅎㅎ

 

 

 

남기시는분 자수 하셔요~ㅎㅎ

 

 

식사 맛있게 하시고~ 드시고 나신 그릇은 주방에 주시면 일하시는 분의 일이 줄어 들어서~ 주문도 빨리 받아지고~ 음식도빨리 나오게 됩니다. 그럼 홀의 회전률이 좋아 지죠~ 결국에는 손님이 많아도~ 맛있는 음식을 빨리 먹을수 있게 만드는 것은 결국 손님 만드는거죠~ ㅎㅎ

 

 

이건 여담이지만 음식 먹고 저도 아주 자연스럽게~ 잘먹고 갑니다~ 하고 계산도 안하고 나와서~ 이동중에 응??? 영수증 어딧지? 하다가!! 아차!!!!!!!!!!!!!

 

얼른~ 다시 가서 ~ 계산 안하고 갔다고 죄송하다고~  하면서 계산 했어요~ ㅎㅎㅎ 깜짝 놀랐어요~ 이런일 처음이라서~ ㅜㅜ 일하시는분 도 바쁫서 신경 못쓰신거 같구요~ ㅠㅠ

 

놀래셨다면 죄송합니다~ ㅠㅠ 이런일 저도 처음이라서~ ㅠㅠ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으로 장사 하시는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착한가격! 착한식당!! 오래오래 대박 나시길~!!

 

 

이상~! 내돈 내고~내가 좋아서~! 맛있어서 쓰는 후기 였습니다~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