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사하구청 근처 맛집 맛나감자탕 사하구청점

반응형

 

 

  뼈해장국이 맛있는 맛나 감자탕 오늘 혼밥은 바로 너!

 

위치는 부산 사하구 당리동 321-1 리치 W 상가 2층입니다.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자리 넉넉해요~

(주차장과 주차권 설명은 글 맨 아래에 있습니다.)

 

 

 

맛나감자탕의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상가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우측에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오늘의 혼밥 메뉴는 뼈해장국입니다

 

 

 

소스는 흔들어서 붓습니다.

흔들 때 냅킨을 이용해서 소스가 나오는 곳을 막고 흔들면 깨끗하게 흔들 수 있습니다.

 

 

 

뚝배기라서 바글바글 끓여서 오는 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먼저 국물 한 숟가락 하시고요~

맛나 감자탕의 뼈해장국은 얼큰하면서 칼칼한 맛이 나는 국물이 일품입니다!

 

 

 

두툼한 살이 보이나요?ㅎㅎ

저는 뼈가 3개가 들어 있어서~ 많은 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두툼한 고기가 3개라니!! 감동~

 

 

살을 발랐으면 소스에 찍어 먹으면 일품입니다!

 

적당히 살을 살라 먹다가 살을 조금 남겨서 해장국에 넣으면 밥 말아 먹기 딱 좋게 됩니다.

 

 

 

 

저는 밥을 바로 말아 먹지 않고 반 공기 정도만 따로 먹고 반만 말아 먹습니다. 밥을 많이 말아 버리면 국물 맛이 조금 못해지는 거 같아서요 공깃밥 반 정도가 딱 적당한 거 같아요

 

 

여기서 나오는 고추는 고추 끝부분이 뾰족하면 살짝 매운 고추이고, 끝이 둥글면 아삭아삭 고추입니다.

그냥 막 먹었다가 매워서  ㅠㅠ

 

 

맛나 감자탕에는 드립 커피가 있지만, 오늘은 먹지 못했어요

 

 

대신에 아이스크림을~ ㅎㅎ 무한 리필이 아니고 입가심으로 먹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커피와 아이스크림 손잡이 과자가 있습니다.

 

 

 

 

 

 

애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물론 넓지는 않지만요.

 

 

 

넓은 홀로 구성되어 있고요~ 룸 식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전국은 못 돌아 봐도 부산은 웬만하면 다 가보려고요~ ㅎㅎ

 

 

 

주차장 설명입니다.

 

건물 좌측으로 돌면 상가 주차장이 있습니다 타워에 주차하지 마시고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주차 공간 넓어요~

 

 

위 종이가 주차증이고, 밑 종이가 40분 무료 주차증입니다.

 

이상~! 내 돈 내고 식사하고 맛있어서 내가 좋아서  쓰는 후기였습니다.

 

 

  맛나감자탕 관련글

   2018/12/30 - [일상/식당] - 해장국이 맛있는 맛나감자탕 부산 학장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