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비드 방식으로 숙성시킨 고기집이 집근처에?? ( 더하다 대신점 )

반응형

대신동 맛집 더하다

수비드 방식으로 숙성시킨 맛있는 고깃집 더하다! 

대신동에서 맛집을 더하다!

 

 

 

선 요악

1. 주차장 있음                  

2. 상차림비 있음             

3. 시작은 5인분부터      

        추가 주문은 마음대로!

4. 수비드 방식의 숙성    

5. 목살보단 삼겹살        

6. 된장찌개는 빨리 주문

         같이 먹는 것이 더 맛있음

대신동 맛집 더하다

 

대신동 맛집 더하다 가격표

 

대신동 맛집 더하다 삼겹살 맛집

 

수비드 방식으로 숙성을 더하다

 

대신동 맛집 더하다 수비드방식의 숙성

깨알 정보

수비드 방식의 숙성 (나무위키펌)

밀본된 봉지에 담긴 음식물을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천천히 가역하는 조리법

해당 단어는 프랑스어로 '밀봉된, 진공 하에서' 라는 의미.

영어로 하면 under vacuum.

물 수의 수 아님 ㅎㅎ

 

삼겹살 2인분

 

삼겹살 2인분

 

목살 3인분

저희 가족은 삼겹살 보단 목살을 좋아하는데요

 

목살보다 삼겹살이 더 맛있어서 추가로 삼겹살 더 먹었어요

대신동 맛집 더하다 삼겹살 2인분

 

대신동 맛집 더하다 삼겹살 2인분

 

대신동 맛집 더하다 삼겹살 2인분

 

대신동 맛집 더하다 잘 구워진 삼겹살

 

대신동 맛집 더하다 잘 구워진 삼겹살

목살 보단 삼겹살이 더 맛있는 거 같습니다 ㅎ

 

대신동 맛집 더하다 버섯과 함께한 삼겹살

모둠 버섯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하지만 버섯이 양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버섯이 빠지면 아쉬우니~ ㅎㅎ 

같이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백김치 구워 드셔 보세요~

맛있어요~ ㅎㅎ

 

대신동 맛집 더하다 버섯과 함께인 삼겹살

 

대신동 맛집 더하다 잘 구워진 버섯과 삼겹살

 

지금 봐도 침이 꼴깍!! ㅎ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어 진 삼겹살은 너무 맛있어요 ㅎㅎ

대신동 맛집 더하다 일품 된장찌개

 

대신동 맛집 더하다 일품 된장찌개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고기를 먹을 때 미리 시켜서 같이 먹으면 더 좋을 거 같았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더욱더 좋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