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대신동 수제만두 자가 제면국수 로컬 맛집

반응형

먹어 보고 너무 맛있어서 후기를 올리는 내돈내먹 맛집 후기!

 

  부산 대신동 로컬 맛집 수짱가

 

주변에 이렇게 맛있는 식당이 있었다니! ㅎㅎ

 

늦게라도 찾았다는 마음에 오랜만에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올립니다.

 

수짱가

위치는  부산 서구 구덕로 334번 길 10 

전화번호는  051-245-1407입니다.

뽀숭이 위치공유

 

운영시간 11:30AM~9PM
일요일 11:30AM~5PM
월요일 휴무

수짱가 가게 사진

 

 

밖에서 봤을 때 안은 정말 따뜻한 곳 같아요

 

들어가기 전에  메뉴와 가격 정도는 보고 들어 가세요~

 

수짱가 메뉴

저는 여기서 찐만두와 비빔국수 냉콩국수

이렇게 푸짐하게 시켰어요

 

수짱가 비빔국수

 

수짱가 비빔국수

맵기 조절 가능 맵찔이에겐 매운 건 싫지만

또 매운건 먹고 싶다🥵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폰과의 화질 차이 장난 아닙니다. ㅠ

 

뽀숭이 존맛탱

아이폰이 좀 더 이쁘게 보이는군요 ㅠ

 

블로그에 사진 올리는데 침이 꿀꺽하는군요 ㅎ

 

( 저는 갤럭시 노트 9

와이프는 아이폰 12프로인데

사진이 너무 차이가 나요  ㅠ)

수짱가 냉 콕구수

 콩국수는 아주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몸 생각할 수 있는 맛이지요

 

소금을 넣지 않는다면 슴슴한맛 입니다.

건강을 생각한다면 소금을 넣지 않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반찬으로 나오는 양배추 김치랑 같이 먹는다면 간이 딱 맞을 거예요.

 

대부분 콩국수에 소금 간을 많이 하는데요 건강에 좋지 못하답니다. ㅠ

그러니 소금 넣지 말고 양배추 김치랑 같이 먹어 보시고

그래도 간이 맞지 안 든다면 그때 소금을 넣는 것을 추천합니다.

수짱가 찐만두

만두 진짜 맛있어요.

울타리 없는 만두집 보다 맛있습니다.!!

 

비빔국수 맛있지만 만두는 더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만두 2판 시키려고요 한판 가지고는 모자람 ㅋㅋ

뽀숭이 최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셨어요

맵찔이 라서 비빔국수 시킬 때 고민했는데요

불닭볶음면보단 약하다는 말에 믿고 주문했답니다.

 

먹고 있는데 주방에 계신 사장님께서 오셔서

매우신 거 아니시냐고 인사하시더라고요

ㅎㅎㅎ 너무 친절한 곳입니다. 

먹고 나서 기분이 너무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