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파존스피자 수퍼파파스 기본에 충실한 피자

반응형


 파파존스피자 수퍼 파파스 후기

아주 가끔 한 번씩 시켜 먹는 피자이고 피자를 시킨다고 하면 무조건 파파존스 피자를 시켜 먹습니다.ㅎㅎ 주문할 때 현대카드 포인트 50% 이용하고요! 굽기는 바싹 굽기이고 10조각 커팅으로 시킨답니다. 10조각 커팅을 하면 아무래도 먹기가 좋아요 ㅎㅎ 맛은 짭조름한 맛이고요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요~ 테두리에 넣고 싶은데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나서 수퍼파파스 라지로만 시킨답니다 ㅎㅎ 피클은 하나만 시키고요 몇 개 안 먹기 때문이죠 ㅎㅎ 볼 사진은 몇 장 없지만 가끔씩 먹는 피자입니다 ㅎㅎ 가끔 내무부 장관님께서 저녁 파업을 할 때만 먹는답니다 ㅎㅎㅎ 저는 이런 음식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 치킨 피자 햄버거 ㅎㅎㅎ 초등학생 입맛이랍니다 ㅎㅎ 




커팅이라서 먹기가 굉장히 좋고요 남으면 랩에 싸서 포장하기에도 딱 좋답니다 ㅎ



이것저것 시킨 것이 없다 보니 사진이 몇 장 없습니다 ㅎㅎ 그냥 주문할 때 참고만 하신다고 생각하시고 넘기세요~ ㅎㅎ 먹어본 피자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 도미노 7번가 등등 있는데요 다른 곳은 별로인 거 같아요. 그나마 괜찮은 곳이 파파존스 말고 시카고 피자인듯하고요 피자 안 볼로 맛있다고 하는데 매장이 잘 없어서 꼭 먹어 보고는 싶네요 ㅎㅎ


언젠가는 연서찡이랑 같이 피자 먹는 날이 오겠죠~ ㅎㅎ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아서 메인이 올려 봅니다 ㅎㅎ


이상~! 내돈 주고 내가 좋아서 쓰는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